에어프라이어 구입을 미루고 미루다 기프트카드가 생겨 드디어 이번 기회에 구입하게 됐어요!
에어프라이어는 무조건 용량 큰 걸로 구입해야 한다는 미리 구입한 지인들의 이야기를 듣고서는 고민하다
용량도 크지만 디자인까지 고려하여 모즈 에어프라이어로 최종 선택했어요.
모즈 에어프라이어 구입 후 실로 잘 사용하고 있어서 후기 작성하러 왔어요~ (협찬 없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모즈 에어프라이어 박스 위에, 택배박스로 한번 더 감싸져 배송 왔어요.
사실 기기 배송은 택배로 주문하면서 기대를 안 하기도 했지만 이번 배송은 정말 실망이었어요...
겉 포장된 박스부터 모즈 에어프라이어 박스까지 움푹 파여가지고 ㅜㅜ 그나마 스티로폼으로 보호되어 있어서 망정이지 그게 아니었다면 바로 반품했을 것 같아요.
대용량 5.5L 사이즈라고 해서 어느 정도의 크기인지 가늠하지 못하고 구입하기도 했는데 실제로 무지하게 크더라구요?
사은품으로 소진 시까지 실리콘 대형 에어프라이어 팟 증정해준다고 기재되어 있었는데 소진 안에 들었는지 함께 동봉되어 왔답니다.
영계 55호 사이즈 네 마리, 생닭 12호가 넉넉히 들어가는 사이즈라고 적혀있는 걸 보고 주문했지만 이렇게 넓을 줄 몰랐어요 ㅋㅋㅋ
첨엔 생각보다 커서 당황스러웠지만 요 며칠 사용해보니 크면 클수록 좋다던 이야기를 이해하겠더라구요~
작은 에어프라이어면 몇 번을 돌아가면서 돌려야 할 거를 한 번이면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아 그리고 모즈 에어프라이어 기기 뒤편에 열기가 나가는 구멍이 있으니 조리할 때는 절대 뒤를 만지면 안 되고, 벽과 조금 거리를 두고 사용하시는 게 좋아요.
대용량 사이즈라고 해서 투박한 에어프라이어가 아니라 주방도 감성적으로 보일 수 있는 북유럽풍 에어프라이어라그런지 보면 볼수록 맘에 들더라구요.
주방과 잘 어울리고 질리지 않을 아이보리 선택했지만 같은 디자인의 블루쉬그린? 도 예뻤어요.
구입하고 보니 모즈 브랜드가 이런 기기를 감성적으로 잘 뽑는 것 같더라구요~
실리콘 에어프라이어팟도 두툼하니 싸구려 재질이 아니어서 사은품으로 참 괜찮아요.
돈 주고 사기 애매한 제품은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으면 완전 땡큐인지라..ㅎ
초록창에서 모즈 에어프라이어 검색하면 해당 브랜드 스토어팜에서 구입 하면 지금도 사은품도 받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에어프라이어는 살지 말지 고민하는 게 아니라던데 구입하고 며칠간 사용해보니 왜 그런 말을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ㅋㅋ 에어프라이어 살지 고민하시는 분들은 고민 말고 꼭 사셨으면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