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신한생명 고객센터 드림콜센터 단축번호

by 김그래 2020. 12. 25.

점점 추워지는 날씨로 건강 많이 챙기셔야 할 것 같습니다. 개인마다 보험 한두 가지 정도는 들고 있을 텐데요. 문의사항이 생기면 해당 보험사 고객센터를 이용하게 됩니다.

오늘은 신한생명에 보험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나 새로이 가입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들고 찾아왔습니다.

신한생명 고객센터 드림콜센터 단축번호 및 운영시간에 대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신한생명 고객센터 드림콜센터 단축번호


기본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입니다. 해당시간 외에는 상담사 연결이 불가합니다.


신한생명에 가입하지 않은 비회원 고객이라면 보험가입 상담 연락처인 1899-3820 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합니다.

기존 고객회원이라면 비회원과 다른 회선인 1588-5580 번호를 통해 연결이 가능합니다.


상담원 연결을 제외한 ARS 연결은 밤 11시까지, 또 카드 분실 신고는 24시간 문의 가능합니다. 아마 신한계열 카드 사용에 관련한 문의가 아니지 싶습니다.

고객 회원 연결번호인 1588-5580 으로 연결 후에는 다이얼 넘버 0번을 누르면 상담원과의 연결 대기로 전환됩니다.


고객 회원이기 때문에 휴대폰 번호, 생년월일을 ARS 안내에 맞춰 입력하시면 고객정보에 맞춰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회원 인증 후에는 원하시는 상담에 맞는 다이얼 넘버를 누르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안내해드릴 내용은 신한생명 고객센터 ARS 자동화 서비스입니다.

자동화 서비스 연결을 위해서는 고객 회원 연결번호인 1588-5580 으로 연결 후 다이얼 넘버 1번을 누르면 됩니다.


[1]보험계약대출, [2]보험업무와 같이 전반적인 보험 업무에 대한 서비스를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상담원을 통한 정보조회가 아니기 때문에 주민번호 입력으로 본인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이외에도[3]신용대출/부동산 대출업무, [4]비밀번호/카드분실 신고/OTP해지, [5]구비서류 및 각종양식 팩스 서비스, [6]개인정보 유출 사고접수 및 지급정지 등에 대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고객센터로 연결하면 음성으로 번호 안내가 되긴 하지만 빠른 연결, 빠른 안내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위 드림콜센터 번호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신한생명 고객센터 드림콜센터 단축번호와 운영시간에 대해 안내드렸습니다. 급하게 빠른 연결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