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오븐, 공기청정기 등의 렌탈제품을 사용하다가 고장나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교체 하거나
서비스센터를 통해 A/S를 받고 있습니다.
예전의 동양매직이 브랜드명을 SK매직으로 바꾸면서 헷갈려하시는 분들이 많아 제대로된 서비스센터 위치를 찾기 어려워 하시는데요.
오늘은 SK매직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센터 위치, 영업시간 등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SK매직 서비스센터 위치 알아보기
먼저 SK매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센터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매직이 워낙 큰 업체다보니 전국에서 지점을 찾을 수가 있는데요.
자주 이용하는 포털 사이트로 접속해 SK매직몰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우측의 고객센터로 들어가 줍니다.
고객센터 창에서 문제있는 기기 검색을 통해 메뉴얼pdf자료 또는 자가진단도 가능합니다.
제품지원이 필요하신가요?를 스킵하고 아래로 조금 더 내리시면 서비스센터찾기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해당 메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SK매직 서비스센터 찾기를 통해 가까운 지역을 선택하면 서비스센터 지도와 함께 상세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이 어려울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방문 A/S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렌탈A/S 고객센터 번호와 연결 가능한 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SK매직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안내
가전제품은 언제 고장이 날지 모르는 상황이기 때문에 고객센터 연결이 가능한 시간이 중요합니다.
SK매직 고객센터는 일요일/공휴일이 제외하고는 토요일에도 통화 연결이 가능함으로써 혹시모를 일을 대비할 수 있습니다.
A/S 문의를 위한 통화는 두번째 번호인 1600-1661번으로 연결하시면 됩니다.
평일 오전 9시~저녁 6시, 토요일 오전 9시~오후 1시까지 연결이 가능하며,
서비스센터 직접 방문이 어려우실 경우 해당 번호를 통해 문의하신다면 방문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