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브람스 발마사지기 다리애 직접 사용해보니

by 김그래 2020. 10. 17.

혈액순환이 제대로 잘 이뤄지지 않는 탓에 발이 항상 차가웠는데요, 그나마 저는 젊은 편이라 괜찮지만 엄마 같은 경우엔 하지정맥류 때문에 고생하고 있어 브람스 발마사지기 다리애 안마기를 구입했어요.

처음엔 안마의자를 살까 고민했지만 좁은 집에 안마의자를 놓기가 부담스럽더라고요.

그래서 브람스 발마사지기로 구입했는데 기대한 것보다 만족하는 편이라 후기 작성해봐요! (어떠한 협찬도 없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안마기 브랜드로 유명한 코**과 고민했으나 발마사지기는 브람스도 유명하길래 브람스로 선택했고,
가격은 인터넷으로 비교해가면서 저렴한 사이트에서 구입했어요~

발마사지기라 해도 발부터 다리까지 감싸는 크기라 그런지 박스도 크고 무게도 꽤 나와요.
택배 처음 받았을 때 집에 저밖에 없어서 온갖 쇼를 해가면서 간신히 꺼냈어요 ㅋㅋ


그나마 박스 안이 전부 스티로폼으로 감싸져 있어서 브람스 발마사지기 상처 없이 깨끗하게 잘 배송되어 왔답니다.

색상이 두 가지였는데 블랙이 이미지상으로 더 고급스러워 보이더라구요?

받고 나니 역시 기기 색상으로 검은색은 절대 실패하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 만큼 깔끔하고 세련되어 보여 완전 만족했습니다!


마사지 강도, 수동모드, 자동모드, 온열효과까지 직접 선택하고 작동할 수 있어서 집에서도 고급스러운 안마 효과를 누릴 수 있어요.

 

 

특히나 안마기기와 같은 전자제품은 15분 이상 작동하지 않도록 권유하고 있는데, 브람스 발마사지기 같은 경우 15분 이상 작동될 경우 자동으로 꺼지기 때문에 따로 시간 체크할 필요가 전혀 없답니다.


브람스 발마사지기는 안마의자보다 작은 사이즈인 만큼 기기를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양옆에 손잡이 부분이 있어요.

한쪽엔 버튼도 하나 있는데 눌러서 뒤로 젖혀주면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답니다. 아래 각도 조절한 사진 첨부해놨으니 포스팅 쭉 봐주세요~!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던 부분인데요! 안마기기 코드가 따로 분리되어있어 나중에 콘센트 쪽이 헤지면 따로 구입해서 연결할 수 있을 거 생각하니 오래 사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기계는 새 거처럼 잘 관리하더라도 콘센트가 헤지는 경우가 많던데, 헤지면 아래 코드만 다시 구입해야겠어요.

 

 

작은 설명서가 함께 동봉되어 있어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지 못했던 기기 작동 방법은 책자 내에서 추가로 확인할 수 있었어요~

 

 

구입할 때 대부분의 기능을 파악하고 구입하는 편이겠지만, 가족 내 정보를 아예 모른 채 사용하는 구성원들은 3분만 투자해서 책자 읽어보면 금방 활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아까 보여드린 손잡이 버튼 하나로 위 사진처럼 각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어요.

소파에 앉아서 마사지받을 때, 기본 각도 대신 살짝 젖혀주면 등기대고 편하게 받을 수 있는 게 마사지샵 부럽지 않은 힐링을 누릴 수 있겠더라구요. 크크크

 

 

택배 받자마자 잘 작동되는지 확인해보려고 부랴부랴 해봤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피부 마찰력을 최소화하기 위해 양말과 긴바지를 입고 하는 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해당 후기를 읽고 나서는 꼭 긴바지나 양말을 착용하고 이용을 하고 있는데요.

처음엔 좀 아프다 느꼈는데 요즘엔 점점 적응을 해서 알맞은 각도 찾고 보니 15분이 금방 가더라구요 ㅋㅋ
안마의자 구입은 부담스럽다 하시는 분들은 브람스 발마사지기 생각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댓글